아이소이, 남성 스킨케어 '팩트맨' 출시
아이소이, 남성 스킨케어 '팩트맨' 출시
  • 이주희 기자
  • 기사승인 2020-10-30 09:02:24
  • 최종수정 2020.10.30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소이]
[사진=아이소이]

아이소이가 남성들을 위한 고기능성 남성라인 ‘팩트맨 3종’을 출시했다고 30일 알렸다.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올리브영 7년 1위 세럼 ‘아이소이 잡티세럼’의 기술력을 맨 라인에 접목한 것으로 잡티케어부터 보습, 피부결 개선까지 임상 완료해 외부자극으로 상처받기 쉬운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3종 모두 지방산, 단백질, 아미노산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세계 6대 슈퍼푸드 ‘햄프씨드’가 함유돼 있어 거칠어 지기 쉬운 남자 피부의 기초 체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고기능성 잡티부터, 결, 보습까지 동시에 케어하는 고기능성 제품이지만 유해의심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순한 자연유래성분을 활용해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팩트맨 3종은 ‘팩트맨 블레미쉬 케어 부스팅 토너(이하 팩트맨 진정토너)’, ‘팩트맨 블레미쉬 케어 올인원 세럼(이하 팩트맨 잡티올인원)’, ‘팩트맨 블레미쉬 클렌징 젤(이하 팩트맨 보습클렌징 젤)’로 구성됐다. 

팩트맨 진정토너는 햄프씨드추출물(삼씨추출물)을 비롯한 자연유래 성분이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부여, 애프터쉐이빙 후 면도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팩트맨 잡티올인원은 고농축 기능성 올인원 세럼이며, 팩트맨 보습클렌징 면도 전 피부 준비를 도와주는 보습 클렌저다.

정혜인 아이소이 상품기획팀 매니저는 “새로 선보인 팩트맨 3종은 화장품 마케팅 10년차 남직원이 직접 기획에 참여해 2030 남성의 피부고민을 깊게 고민하고 효과는 물론 향, 발림성, 마무리감까지 꼼꼼히 신경 쓴 라인” 이라며 “특히 ‘팩트맨 잡티올인원’은 종합적인 고민을 간편한 케어하고 싶은 고객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이주희 기자]

jh224@wikileaks-kr.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