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노엣지 피자 크리스마스 에디션' 2종 선봬

2020-12-14     유경아 기자
[사진=풀무원]

풀무원식품은 '노엣지 피자 크리스마스 에디션' 2종을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풀무원 ‘노엣지 피자’는 기존 고객들이 냉동피자에 느껴온 단점을 혁신적으로 보완한 제품이다. 조리 시 딱딱하게 굳는 밀가루 끝부분인 피자의 ‘엣지’를 없애고 도우 끝까지 토핑으로 풍부하게 채웠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번에 선보인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레드와 그린 컬러를 메인으로 시즌 분위기를 패키지 디자인에 담아 25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올해 크리스마스가 연말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부 모임 대신 집에서 보내는 ‘홈파티’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

‘노엣지 피자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노엣지 피자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시그니처 메뉴 ‘베이컨 파이브치즈’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2종으로 출시됐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올해 연말을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외부 모임 대신 홈파티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집에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노엣지 피자 시그니처 메뉴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해봤다”며 “한정판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로 준비한 노엣지 피자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유경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