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한불, 남성 코스메틱 브랜드 '퀘파쏘' 선봬

2021-01-05     이주희 기자
[사진=잇츠한불]

잇츠한불은 남성 코스메틱 브랜드 ‘퀘파쏘(Que Paso)’를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잇츠한불에 따르면 ‘퀘파쏘’는 스페인 인사말로, 남성 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맨즈 뷰티 브랜드다.

퀘파쏘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로 멀티 케어 할 수 있는 ‘원 샷 워시’ 3종을 선보였다. 전문 조향사가 직접 조제한 3가지 니치 향 콜렉션으로 구성돼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미스터 브루클린’은 스피아민트와 베르가모트의 상쾌한 향이 자유분방한 느낌을, ‘미스터 옥스포드’는 아쿠아와 그린티 향과 함께 시더우드향이 어우러져 은은하면서도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낸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스타일에 따른 향 선택은 물론 샴푸, 클렌징폼, 쉐이빙, 바디워시, 냄새케어까지 6가지 기능을 단 하나의 제품만으로 해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퀘파쏘 관계자는 “퀘파쏘는 뷰티 아이템을 선택할 때도 자신의 이미지와 스타일을 고려하는 트렌디한 남성들을 위해 탄생한 브랜드”라며 “간편하고 강력한 세정 기능은 물론 오랜 시간 지속되는 은은한 향기, 힙한 스트리트 감성까지 만끽할 수 있는 퀘파쏘의 ‘원 샷 워시 3종’과 함께 보다 완벽한 맨즈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이주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