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론 스마트 계약 ‘TWO PLEO’ 출시

100% 탈 중앙화 스마트 계약(smart contract) 기술 시스템

2021-03-30     김지형 기자
[출처=투플레오

투플레오 코리아는 트론(TRON) 코인을 기반으로 하는 글로벌 스마트 계약 시스템인 ‘TWO PLEO'를 국내에 본격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TWO PLEO는 사람, 기업 및 경제를 위한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자본과 아이디어의 교환을 촉진하는 싱가프로에 설립된 아시아 최초의 글로벌 기업 중 하나이다.

TWO PLEO는 세계 최초로 TRON 재단의 엔지니어에 의해 개발된 100% 탈 중앙화 스마트 계약(smart contract) 기술을 기반으로 한 금융 시스템이다.

스마트 계약 기술이란 트론을 기반으로 한 블록체인 암호화폐 내부의 알고리즘이다. 기존의 중개자가 포함되는 복잡한 프로세스를 간소화 하고, 누구든지 안전하게 차별화 된 규칙을 미리 결정할 수 있다. 또 스마트 계약을 통해 위험성 제로에 투명성과 익명성, 즉각적인 거래와 분산을 장점으로 하고 있다.

TWO PLEO 관계자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걸 맞는 신개념 금융 시스템 중에서 가장 쉽고 빠르게 트론을 모으거나 거래할 수 있다트론 스마트 계약에 의해 100% 이루어지는 탈중앙화 글로벌 비지니스이다고 말했다.

한편 TWO PLEO는 글로벌 원서버로 진행되며 중국, 싱가프로, 한국, 일본, 베트남 등이 우선적으로 오픈 되며, 추후 스페인, 스위스,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포르투갈, 러시아, 방글라데시, 아라비아 등 순차적으로 오픈 예정이다.

[위키리크스한국=김지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