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홈술족 겨냥 '알루미늄 병' 버드와이저 패키지 출시

'GS25 나만의 냉장고’ 앱서 주문가능...6월말까지 한정 판매 

2021-04-14     장은진 기자
버드와이저

오비맥주가 홈술족을 겨냥해 '알루미늄 병' 버드와이저 한정판 제품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GS25 스마트오더를 통해 6월말까지 판매한다. 'GS25 나만의 냉장고'에서만 주문 가능하기 때문에 구입을 원한다면 애플리케이션 'GS25 나만의 냉장고' 내 '와인 25플러스' 카테고리를 이용해야 한다.

주문한 제품은 전국의 GS25를 통해 수령할 수 있다. 수령일자도 소비자가 원하는 날짜로 지정 가능하다.

총 6병인 패키지 제품 가격은 패키지는 1만원대로 책정됐다. 알루미늄 병은 소재 특성 상 급속 냉각이 가능해 맥주를 빠른 시간 내에 차갑게 해주고 병 모양으로 그립감을 살려 버드와이저 특유의 상쾌하고 부드러운 맥주 맛을 한층 더 간편하게 제공한다. 또 손쉽게 돌려서 딸 수 있는 '스크루 캡(Screw Cap)'이 장착된 알루미늄 병은 일반 유리병 제품에 비해 쉽게 손상되지 않아 각종 홈파티나 홈술, 캠핑 등 다양한 장소에서 즐기기 용이하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늘어나고 있는 홈파티나 홈술, 캠핑 등,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버드와이저 알루미늄 병 제품을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자 GS25와 함께 특별한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빠른 냉각이 가능한 버드와이저 알루미늄 병 패키지로 올 봄과 여름을 시원하게 맞이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장은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