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치과 5월 인비절라인 ‘블랙다이아몬드’ 유력

2021-04-28     조필현 기자
[출처=아이디치과]

아이디치과는 5월 내 인비절라인 '블랙다이아몬드' 등급 기준인 400개 시술 돌파가 유력하다고 28일 밝혔다.

블랙다이아몬드 등급은 인비절라인 제조사 미국 얼라인테크놀로지에서 공식적으로 12개월 내 400개 이상 시술 병원에게 수여하는 공식 인증이다.

아이디치과는 인비절라인 시술 지표인 클린체크 승인 기준 400개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클린체크란 인비절라인 제작시 3D 스캔 및 치아교정계획을 설계하는 과정이다. 인비절라인 제작 시 본을 뜨는 과정을 본사에서 취합하기 때문에 실질적인 사용량이 반영된다.

지난 2019년 수도권 지역 인비절라인 최다 시술 치과, 지난해에는 전국 최다 시술 병원으로 집계된 바 있다. 올해는 5월 내 400개 이상 시술 돌파가 확실시되면서 블랙다이아몬드 등급 기준을 상반기 충족할 예정이다.

인비절라인은 환자들의 직관적인 비교를 위해 시술 횟수에 따라 브론즈, 실버, 골드1, 골드2,  플레티넘, 플레티넘엘리트, 다이아몬드, 블랙다이아몬드 등 8가지 등급으로 나눈다.

이양구 아이디치과 원장은 “인비절라인 교육을 이수한 의료진이 직접 첨단 구강스캐너 정밀검진 결과를 통해 치료 계획을 세워 치료 환자의 만족도가 높은 것이 시술양으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글로벌 시장에서 900개 이상의 특허와 600만건 이상의 교정완료 케이스를 갖춘 인비절라인을 통해 성인, 청소년 교정 등 다수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위키리크스한국=조필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