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2021 티스캐너 리워드’ 진행

2021-05-14     이주희 기자
[출처=골프존카운티]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에서 예약한 만큼 혜택으로 돌려주는 ‘2021 티스캐너 리워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올 연말까지 진행하는 2021 티스캐너 리워드 프로그램은 골프장 예약 횟수(1회·3회·10회·20회)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일종의 고객 혜택 프로그램이다. 특히, 예약 횟수 구간마다 지정된 경품을 100% 누적 지급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뒀다.

티스캐너 회원이라면 누구나 1회 예약 시 티스캐너 1만 원 할인권을 지급받을 수 있고, 3회 예약 시 티스캐너 3만 원 쿠폰팩이 증정된다. 또 10회 예약 시 티스캐너 10만 원 할인권을 지급하며, 20회 예약 시에는 최신형 캐디톡 미니미 LT를 경품으로 마련하는 등 지난해 보다 혜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이외에도 골프장 방문 후기만 작성해도 경품이 주어지는 ‘방문 후기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티스캐너 예약 이력이 없는 골프장이나 오래 전 방문했던 골프장 모두 참여 가능하며 2줄 이상 분량으로 많은 골프장의 후기를 작성할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2021 티스캐너 리워드 프로그램 및 방문 후기 이벤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진행된다.

강신혁 티스캐너 팀장은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가입을 통해 첫 예약만 해도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어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며 앞으로도 티스캐너를 이용하는 고객이 즐거운 마음으로 필드를 예약할 수 있도록 고객 혜택을 위해 더욱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이주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