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건강·자녀보험 상품 새 TV 광고 론칭

2021-06-01     유경아 기자
[출처=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신규 TV 상품 광고 ‘KB손해보험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제작된 이번 캠페인은 ‘KB손해보험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진다’라는 광고 메시지에 맞게 유사 시에 보편적으로 느끼는 걱정들과 상반되는 위트 있는 스토리 전개로 KB손해보험이라면 유사 시에도 걱정 없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캠페인은 KB손해보험의 대표 건강보험 상품인 ‘KB건강보험과 건강하게 사는 이야기’와 자녀보험 상품인 ‘KB희망플러스자녀보험‘을 메인으로 하여 총2편의 시리즈로 제작됐다. 

이를 통해 KB손해보험 상품의 ▲대장양성종양진단비 ▲폴립진단비 ▲표적항암치료비 ▲독감치료비 ▲아토피진단비 보장 등을 표현했다.

새 광고에는 KB금융그룹 대표 모델인 김연아 씨와 대세 작사가 김이나 씨, 오천만 독자의 선택을 받은 웹툰 작가 주호민 씨가 출연해 건강보험과 자녀보험을 소재로 유사 시 현실적인 상황과 건강에 대한 걱정을 노랫말과 웹툰 스토리로 유쾌하게 풀어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와 함께 최근 드라마 속 위트 있는 캐릭터로 대중들에게 호감을 얻고 있는 배우 임철수 씨와 통통 튀는 매력을 지닌 임화영 씨가 출연하여 스토리에 재미를 더했다고.

한편, 이번 캠페인은 케이블TV 등을 통해 방영되며, KB손해보험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위키리크스한국=유경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