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서천군 농특산물 판로확대 상생협력 MOU 체결

2021-06-11     장은진 기자
노박래

NS홈쇼핑이 서천군과 서래야 쌀과 한산모시 등 다양한 농특산물 상품 발굴 및 판로확대를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1일 밝혔다.

업무 협약식은 지난 10일 NS홈쇼핑 제1사업부 김용만 상무와 서천군 노박래 군수, 서천군 농가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천군청에서 이뤄졌다.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NS홈쇼핑은 서천군 우수 농특산물판로 개척과 마케팅 활성화, TV홈쇼핑방송 지원, 온라인 및 모바일 채널 입점 지원과 NS몰내 '서천군 농특산물브랜드관' 운영, 여행상품과농촌체험관광 등 서천군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NS홈쇼핑은 이달 29일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한산모시로 유명한 서천군의 '고수록 생모시 앙금절편' 방송을 진행 할 예정이다. 굳지 않는 떡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고수록 생모시 앙금절편'은 생모시로 만든 떡으로 식사 대용식, 간식으로도 즐길 수 있는 영양 만점 식품이다.

김용만 NS홈쇼핑제1사업부 상무는 "NS홈쇼핑은 지역의 특산품 발굴과 상품화에 주력하고 지역 농특산물과국내 여행상품 등의 판매 확대를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우리나라의 건강하고 좋은 상품을 전달하고 지역에는 농특산물의 판매 활성화와 농촌체험관광 상품 발굴 지원해 농어가 소득증대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장은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