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화MTV 스트리트 복합몰 '이비자 가든' 홍보관 30일 개관

2021-07-27     박순원 기자
이비자가든

도원레이크는 오는 30일 경기도 시흥시 시화 MTV 부지 내 공급하는 복합몰 '이비자 가든'의 홍보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주차장용지 6블록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연면적 3만5847.29㎡에 지하 1층~지상 7층 규모로 근린생활시설과 주차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스페인의 유명 관광지인 '이비자 섬' 을 모티브로 한 이색 콘셉트가 적용될 예정이다.

차량 통행이 활발한 메인대로와 맞닿아 있어 가시성과 시인성이 뛰어나고, 광장(산책로)으로의 진출입도 쉬워 방문객들 흡수에 유입한 입지 여건을 갖췄다. 특히, 핵심 집객시설인 웨이브파크가 바로 앞에 있어 시너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웨이브파크는 길이 200m, 폭 80m의 파도가 1시간에 최대 2000회까지 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인공서핑장이다.

지하철 4호선·수인선 오이도역을 이용할 수 있고 서해안고속도로와 평택시흥고속도로 등 도로망도 잘 갖춰져 있다. 단지 안에 895대가 동시 주차할 수 있는 대규모 주차장도 마련된다. 여기에 오이도와 한양대역을 잇는 오이도 트램 노선이 2025년 개통 예정이며,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인천~안산 구간도 내년 착공을 앞두고 있다.

단지 1층의 오션뷰 공간은 카페거리로 조성하고, 비오션뷰 공간은 해외 관광객을 위해 세계 각국의 특색있는 F&B(식음료) 등의 업종 유치를 추진 중이다. 상층부 공간에는 오락실과 VR체험존, 실내야구장, 스크린골프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홍보관은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퍼스트프라자에 마련됐다.

[위키리크스한국=박순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