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세일즈 모바일 플랫폼 ‘M,Contents’ 오픈

2021-08-02     유경아 기자
[출처=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은 세일즈 모바일 플랫폼 ‘엠,콘텐츠(M,Contents)’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M,Contents’는 보험, 펀드, 금융 정보 및 영업지원 서비스 등 판매 채널 환경에 맞는 세일즈 컨텐츠를 공급해 고객에게 더욱 양질의 보험 및 금융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앱이다.

앱의 주요 사용자인 지점장, FC 등은 이를 활용해 종신보험, 건강보험 등에 대한 니즈 환기 자료 활용은 물론 변액보험의 트렌드, 상품구조, 필요성에 대해 고객에게 설명하고 변액보험 수익률과 함께 금융시장 동향과 전망 등 전문화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고객 유형에 따라 특화된 상담이 필요한 경우 세무, 회계, 가업승계의 전문적인 정보는 물론 부동산 핫이슈 등 최신 정보도 획득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그 외에 모바일 안내장, 전자명함 등으로 고객과 일상적인 소통을 할 수 있는 기능도 갖추고 있다. 판매 채널별 자체 커뮤니티도 만들어 상호간의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하며, 커뮤니케이션 도구로도 활용 가능하다.

김상래 미래에셋생명 마케팅부문대표는 “산업 전반에 걸쳐 기업 마케팅 및 고객 소비 활동에 모바일은 필수불가결한 요소가 되고 있다”며 “모바일 세일즈 플랫폼 서비스에 대한 니즈에 지속적으로 부응해 차별화된 컨텐츠 및 플랫폼 제공으로 다양한 비즈니스 채널과의 장기적인 신뢰를 구축하고, 제휴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유경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