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울산∙포항 노선 특화 프로모션 실시

10/10까지 항공권∙호텔 숙박권∙조식 등으로 패키지 상품 구성 및 판매 김포~울산, 김포~포항 항공권 예매 시에도 추첨 통해 호텔 숙박권 증정 “지역 특화 프로모션 통해 지역 관광 및 경제 활성화에 도움 되길”

2021-09-27     김나연 기자
[출처=진에어]

진에어가 울산과 포항 지역 여행 활성화를 위한 특화 프로모션을 10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문화체육관광부의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으로 선정된 해돋이역사기행권역의 울산, 포항 지역을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진에어에 따르면 내달 10일까지 김포~울산, 김포~포항 노선 왕복 항공권 1매와 각 지역의 호텔 1박 숙박권 등이 결합된 패키지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항공권 구매 시에도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에어는 “항공권과 숙박권, 조식 이용권 등을 패키지로 구성해 보다 알뜰하고 편리하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며 “이번 지역 특화 프로모션을 통해 지역 관광과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울산과 포항은 간절곶과 호미곶 등 한반도에서 해가 가장 먼저 뜨는 일출 명소로 유명하다. 진에어는 작년 7월 울산과 포항에 첫 취항했으며 울산공항에서 김포~울산 노선을, 포항공항에서는 김포~포항∙포항~제주 노선을 운영 중이다.

[위키리크스한국=김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