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드그룹, 주상복합단지 '보타니끄 논현' 이달 분양

2021-11-05     박순원 기자
보타니끄

라미드그룹은 이달 고급주거시설 '보타니끄 논현'을 분양한다고 5일 밝혔다.

라미드그룹에 따르면 서울 강남구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7층~지상 18층 규모로 조성돼 아파트 전용 61~121㎡ 29가구와 오피스텔 전용 43~56㎡ 42실 로 구성된다. 시공은 두산건설이 맡았다.

사업지 인근에 강남 최대 상권인 압구정 로데오거리를 비롯해 신사동 가로수길, 청담동 명품거리, 논현동 먹자골목 등이 있고 코엑스와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갤러리아 백화점 등 대형 쇼핑시설도 가깝다.

인접한 언주로와 잠원IC를 통해 각각 테헤란로, 봉은사로, 도산대로와 경부고속도로로 편하게 진출입할 수 있고, 지하철 7호선 학동역도 도보이용거리에 있다. 교육시설로는 학동초와 논현초, 언북중, 영동고 등이 있다.

단지 설계는 CNN선정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건축물로 선정된 '독일 슈투트가르트 도서관'을 설계한 이은영교수와, 도우건축이 맡았다. 전 타입에 미니 텃밭이나 개인 정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야외테라스 가든을 제공하고 플랜트박스와 벽난로 등을 중심으로 한 휴게공간도 별도로 마련할 예정이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인피니티 풀과 루프탑 바, 입주민 전용 카페테리아, 피트니스 시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계절용품을 수납할 수 있는 가구별 개별 창고도 제공한다.

[위키리크스한국=박순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