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병원, 아이디클리닉 은평점 개원

2021-11-08     김 선 기자
[제공=아이디병원]

아이디병원은 8일 서울 서북권 영향력 확대를 위해 네트워크 사업부문 아이디클리닉 은평점을 개원한다고 밝혔다.

아이디클리닉 은평점은 338.76㎡ 규모로 연신내역 인근에 위치해 서울 서북권 지역 상권을 담당한다. 은평점은 3호선과 6호선 환승 지하철역 인근에 있는 만큼 경기도 고양시까지 아이디병원의 직접적인 영향권 안에 두게 된다.

본원의 의료 기술과 첨단 장비를 고스란히 이식한다. 이는 실질적인 얼굴라인 변화에 초점을 맞춘 아이디피부과의 뜻을 계승한 형태다.

엑소좀 2종과 리쥬란 힐러, 필메드NCTF, 에뜨레벨 등 1세대부터 4세대를 총망라하는 스킨부스터 시술이 가능하다. '올어바웃 스킨부스터(all about skin buster)'를 콘셉트로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모든 스킨부스터를 사용할 예정이다.

멀츠의 고강도 집속초음파(HIFU) 장비인 울쎄라도 입점한다. 근막층부터 타이트하게 만드는 리프팅 장비로 안티에이징의 대표 레이저로 꼽힌다.

아이디클리닉은 이번 은평점 개원으로 강남권(강남점, 신사점), 동북권(노원점), 서북권을 포괄하는 수도권 네트워크망을 구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이디병원 관계자는 “아이디클리닉 은평점 박세윤 대표 원장은 강남점 대표 원장을 역임한 바 있는 인물로 아이디병원의 우수한 의료 서비스와 철학을 수도권 서북권에서도 구현할 적임자다”라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김 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