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수연 대표 ‘인물·경영 사회공헌부문’ 여가부장관상 수상

2021-11-15     김 선 기자
[제공=멀츠]

멀츠 에스테틱스 유수연 대표가 2021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사회공헌부문의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브랜드 비전 ‘Look better, Feel better, Live better’를 바탕으로 개개인이 획일화되지 않은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 진정한 아름다움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쳤다.

멀츠는 올해 10월부터 획일화된 미(美)와 ‘패스트 뷰티(Fast Beauty)’를 강조하는 사회적 분위기에 경도되지 않고, 가장 나 다운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가지도록 하기 위한 ‘뷰티플 프라미스 캠페인’을 론칭했다.

유수연 대표는 “인물·경영 사회공헌부문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하게 되어 정말 영광스럽다. 최고품질경영부문도 함께 수상하게 되어 그 어느 때보다 뜻깊은 수상이라고 생각한다”며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는 기업, 양질의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하는 신뢰받는 기업의 면모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멀츠는 전 직원 수 약 80명 중 여성 직원이 약 40%를 차지하고 있고, 사내에 임산부와 수유부를 위한 별도 휴게실을 상시 운영하고 있다.

매년 직원 채용 시에는 고용의 40%는 여성 직원이 차지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위키리크스한국=김 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