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유러피안프리코치즈버거 컴백 기념 라방 마련

출시 일주일만에 롯데리아 버거 판매 순위 1·2위 다퉈

2021-12-09     장은진 기자
[사진제공=롯데GRS]

롯데GRS는 자사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의 '대한민국 레전드버거' 선발전에 최종 우승해 컴백한 '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를 위해 11번가와 특별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제2대 레전드버거로 선정된 '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는 단종 이후 6년만에 선발전을 통해 재출시 한 제품이다. 출시 일주일만에 일평균 판매량 목표대비 150% 초과달성했다. 또 롯데리아의 인기제품인 △모짜렐라인더버거베이컨 △핫크리스피버거를 제치고 K-푸드 대표버거인 불고기버거와 햄버거 제품 판매량 1,2위를 다투고 있다.

롯데리아는 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의 네덜란드산 스모크 치즈로 만든 패티, 소고기 패티의 중량을 과거 제품 대비 55% 늘려 식감을 살렸다. 뿐만 아니라 올리브, 파프리카, 양상추 등으로 버거의 볼륨감을 더욱 높였다.

이번 라이프 방송에서는 성대모사의 달인 개그맨 '정성호'가 출연한다. 정성호는 롯데리아 매장을 방문해 '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 및 롯데리아의 점포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소개할 예정이다. 또 라이브 방송 시청 고객들을 대상 다양하고 파격적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은 9일 오후 8시부터 24시간 동안 진행한다. 고객들은 이 시간동안 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와 데리버거, 치즈스틱, 콘샐러드, 콜라2잔으로 구성된 레전드팩을 약 45.4%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또 방송시간을 놓친 고객들에게도 위해 방송일인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11번가에서 버거와 콜라 구성의 콤보3종(△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 콤보 △클래식치즈 콤보 △데리 콤보)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GRS관계자는 "출시 이후 일평균 목표 판매량 대비 150% 초과 달성을 기록해 불고기버거 못지 않은 인기를 받고있다"면서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으로 이달 말까지 판매 예정인 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가 조기 소진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장은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