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키즈 우산' 4종 출시

2022-05-18     안정은 기자
ⓒSPC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글로벌 인기 콘텐츠 포켓몬스터와 협업해 '포켓몬 키즈 우산' 4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포켓몬 키즈 우산'은 피카츄, 이브이, 푸린, 리자몽 총 4종이다. 우산을 펼치면 포켓몬 얼굴이 보이도록 제작됐으며 귀와 날개를 입체적으로 디자인했다. 어린이들이 시야를 확보할 수 있도록 우산 한 면에 투명창을 부착해 안전성도 높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7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포켓몬 키즈 우산'을 2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19일부터 25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과 카카오톡을 통해 사전 예약할 경우엔 1000원의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포켓몬스터를 활용한 '따자따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에서 커피류와 핫음료를 제외한 제조 음료를 구입 후 선착순으로 증정되는 포켓몬 컵 홀더에 적힌 당첨 번호를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 입력하면 랜덤으로 경품을 100% 지급한다. Nintendo Switch Lite 디아루가 펄기아 에디션,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1+1 쿠폰, 해피포인트 추가 적립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SPC 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포켓몬스터를 모티브로 한 5월 이달의 맛 인기에 힘입어 '포켓몬 키즈 우산'도 선보이게 됐다"며 "배스킨라빈스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굿즈를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위키리크스한국=안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