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메타버스 '밀리버스', 론칭 기념 이벤트 내달 진행

2022-05-25     최문수 기자
[사진출처=밀리버스]

세계 최초 밀리터리 메타버스 '밀리버스'가 오는 6월 글로벌 론칭 소식을 알렸다.

현재 가상부동산 투자로 집중되고 있는 메타버스 플랫폼 시장에 단순 가상 부동산 개념을 넘어 가상 무기·영웅·전쟁 접목시킨 '밀리버스'는 오픈 전부터 게임에 익숙한 MZ세대와 밀리터리 이용자 커뮤니티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밀리버스'는 10㎡ 크기로 지구를 잘라, 5조개의 가상 부동산으로 나누고, 그 위에 가상 무기·영웅을 접목한, 가상 전쟁까지 4단계의 뎁스가 장착된 4L(4레이어) 메터바스 플랫폼이다.

기존 플랫폼과의 차별화로, 지난 2~3월 서울 코엑스, 부산 벡스코, 대구 엑스코 등에서 진행된 사전 프리 분양 이벤트에서 1만명 이상 참여자를 유치했으며, 오픈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미국에서 처음으로 시작된 글로벌 플랫폼 '밀리버스는' 지난 6월 공식 런칭 기념으로 메타버스 내 가상 부동산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런칭 기념 이벤트는 지난 23일 제주도를 시작으로 대한민국 전국을 포함해 유럽·남미·북미 등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날짜별 대상 국가 및 도시 등 자세한 이벤트 일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밀리버스' 관계자는 "플랫폼 정식 런칭 전 한국에서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를 통해 많은 한국인들이 좋은 지역을 선점하는 혜택을 누리기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밀리버스'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중동, 미국 등 전 세계에 동시 서비스될 예정이다.

[위키리크스한국=최문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