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프야V22’, 호국 보훈의 달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2022-06-16     유 진 기자
컴프야V22

컴투스의 리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2’(이하 컴프야V22)가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기념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참여가능한 게임 출석 및 미션 달성 등으로 마련됐다.

먼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30일까지 매일 게임에 출석하면 누적 일수에 따라 단계별 보상을 선물한다. 게임 내 재화로 사용할 수 있는 스타와 포인트는 물론 강화 카드, 스카우트 티켓 등 구단 전력 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면서 다양한 육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일차별 미션 이벤트’도 펼쳐진다. ‘리그 모드 10경기 완료’, ‘스페셜 매치 5경기 완료’ 등 매일 게임 내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에 따라 플레이하면, 달성 결과에 따라 ‘강화 복구 뱃지’, ‘잠재력 재설정권’ 등 인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지난 4월 KBO 개막에 맞춰 출시된 컴프야V22는 최고 수준의 그래픽 퀄리티와 고도화된 물리엔진을 통해 압도적인 리얼리티를 구현하며 야구 게임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 KBO와 연계한 라이브 콘텐츠와 깊이 있는 성장 시스템 역시 게임성 부분에 높은 평가를 받으며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주관하는 2022 상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일반 게임 부문에 선정되기도 했다.

[위키리크스한국=유 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