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고메 파스타' 2종 출시…이탈리안 간편식 라인 확대

2022-07-04     안정은 기자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기존 고메 피자·수프와 함께 인기 이탈리안 메뉴 '고메 파스타'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고메 브랜드에서 새로 선보이는 제품은 '봉골레 오일'과 '트러플 크림' 이다. 고메 봉골레 오일 파스타는 오일 베이스 소스와 얇고 납작한 모양의 링귀네 면을 사용했다. 바지락과 마늘, 각종 야채가 풍성하게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고메 트러플 크림 파스타는 진한 트러플 향을 느낄 수 있게 페투치네 면을 사용했으며 세 가지 버섯과 양파를 가득 넣었다.

해당 제품들은 물을 끓여 면을 삶을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로 약 3분 해동 후 프라이팬 1분 30초 조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급속냉동기술을 적용해 생면 파스타 전문점과 같은 알단테(겉은 익고 속은 단단한) 식감을 구현했다. 원물 토핑은 모두 전처리 및 냉동블록 제조 기술을 통해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셰프의 노하우를 반영해 원재료의 풍미가 가득 담긴 특제 비법 소스도 함께 제공한다.

CJ제일제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공식몰 CJ더마켓에서는 오는 7월 10일까지 '집에서 즐기는 간편하고 완벽한 이탈리안 식사'를 테마로 기획전을 진행한다. 고메 베이커리부터 수프, 피자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10% 중복할인 쿠폰을 함께 제공해 혜택을 높였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집에서도 고급 레스토랑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홈스토랑'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면서 "높아지는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차별화된 맛 품질과 메뉴 다양화로 외식 이상의 만족을 가정간편식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위키리크스한국=안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