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의류·언데웨어' 기획전 진행

2022-07-06     안정은 기자
ⓒ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가 '의류·언더웨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스포츠브라·레깅스, 트레이닝 바지 등 신규 카테고리 상품인 의류와 언더웨어 상품을 구성했다. 스포츠웨어, 이지웨어, 홈웨어 등 총 5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스포츠웨어는 스포츠레깅스와 브라 등을 기획했다. 스포츠레깅스는 5부 스포츠레깅스와 스포츠레깅스를 판매한다. 허리를 잡아주는 밴드가 넓어 복부와 허리를 편안하게 감싸줘 착용감이 좋다. 블랙, 네이비 등 튀지 않는 단색으로 일상 속에서 편안하게 입는 이지웨어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스포츠브라는 부드러운 원단을 사용한 점과 신축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Y자 스포츠브라는 어깨끈이 넓어 편안한 착용감으로 움직임이 많은 운동을 할 때 적당하다. 심플 브라렛은 어깨끈이 얇아 평상시에 착용해도 알맞은 상품이다.

이지웨어는 티셔츠와 트레이닝 바지 등을 판매한다. 반소매 티셔츠는 면 100% 재질로 땀흡수가 잘되고 매끄러운 촉감과 부드러운 광택이 특징이다. 트레이닝 바지는 블랙과 그레이 색으로 기획했다. 디자인이 스트레이트 스타일로 양 사이드에는 포켓이 있다.

무더위를 준비할 수 있는 이지웨어도 같이 선보인다. 여름 냉장고 바지는 통기성과 부드러움이 뛰어난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이 좋다. 5부 여름 반바지도 판매한다. 홈웨어는 여름에 입기 좋은 시어서커 원단을 사용했다. 시어서커 파자마 바지는 블랙, 네이비 등 무난한 색을 사용해 집에서 가까운 외출을 할 때 입는 원 마일 웨어로도 안성맞춤이다.

이 밖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중시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속옷을 마련했다. 남성속옷은 봉제라인이 없어 편안한 착용감을 줄 수 있는 무봉제 드로즈와 봉제를 최소화한 심리스 타입으로 기능성 쿨원단을 사용한 냉감 슬림 드로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여성속옷은 봉제라인이 최소화한 심리스 타입을 새롭게 구성했다. 끈조절 심리스 브라는 길이 조절이 가능해 안정적인 착용감을 줄 수 있다. 심리스 여성팬티는 봉제라인을 최소화해 여름에 얇은 바지를 입어도 속옷 라인이 부각되지 않는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요즘 스포츠웨어나 이지웨어 등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상품들이 인기를 끌면서 다이소의 가성비'를 입힌 의류·언더웨어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가성비가 아직 닿지 않은 상품 카테고리 영역을 찾아 놀라운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안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