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빗, 주기자와 함께하는 라이브챗 이벤트 개최

2022-11-28     최문수 기자
배우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대표 오세진)이 회사 광고모델인 배우 주현영이 출현하는 스페셜 라이브챗 이벤트를 오는 30일 저녁 7시 개최한다. 주 배우는 지난해 예능 프로그램 SNL 코리아에서 '주기자' 캐릭터로 출연해 인기를 받고 있는 라이징 스타이기도 하다.

코빗에 따르면, 회사 채팅 서비스 및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해 이용자들이 주 배우에게 궁금했던 점을 묻고 그가 직접 답변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주 배우는 최근 론칭한 리워드 이벤트 데일리 보너스 시즌 2와 NFT 마켓플레이스 전면 개편에 대한 내용도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주현영'을 포함한 해시태그로 이번 이벤트를 미리 홍보하거나 주 배우에게 궁금한 점을 사전 질문할 수 있다. 라이브챗에서 해당 질문이 채택되면 커피 기프티콘과 비트코인을 받게 된다. 라이브 중 안내되는 미션을 수행한 이들은 굿즈 형태 기념 NFT도 받는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코빗 광고 모델인 주현영 씨가 라이브챗에서 직접 고객과 소통함으로써 보다 많은 분들이 가상자산 시장에 관심을 갖고 좀 더 쉽게 참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코빗은 채팅 서비스를 활용해 고객과 스킨십을 늘리는 기회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주 배우와 함께하는 이번 코빗 스페셜 라이브챗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코빗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위키리크스한국=최문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