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2022 GREEN HOLIDAYS' 팝업 부스 오픈

2022-12-02     안정은 기자
[사진출처=이니스프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보마켓 서울숲점에서 '2022 GREEN HOLIDAYS'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2022 GREEN HOLIDAYS 팝업부스는 2022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컨셉에 맞춰 '함께여서 행복하고 따뜻한 동화 같은 그린 홀리데이'라는 테라믈 적용해 자연스럽고 코지한 홀리데이 느낌의 공간이다.

팝업부스는 오늘 21일까지 성수동 서울숲에 위치한 보마켓 서울숲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이니스프리 제주 하우스에서만 구매 가능한 한정판 그린 홀리데이 제주 엽서 , 마그넷 등 굿즈 6종도 선보인다.

부스에는 이니스프리의 신제품 2022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5종 ▲그린티 씨드 세럼 대용량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대용량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그린티 씨드 크림 대용량 ▲제주 퍼퓸드 핸드 3종 세트가 있다.

이니스프리는 팝업 부스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팝업 부스 방문 후 해시태그와 함께 SNS 인증샷을 올린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토프(étoffe)' 작가와 협업한 한정판 포스터 캘린더를 증정한다.

이니스프리 마케팅 관계자는 "동화같이 행복한 연말을 선사하기 위해 감성 일러스트 작가 '에토프(étoffe)'와 협업해 선보인 2022 그린 홀레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보다 많은 고객이 접할 수 있도록 이번 팝업 부스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안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