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카이막요거트 2종' 지난 달 매출서 상위권 포진

2023-05-02     최문수 기자
GS25에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브랜드 GS25의 ▲유어스카이막요거트허니 ▲유어스카이막요거트블루베리 2종(이하 카이막요거트)이 전체 26종 요거트류 상품 중 4월 매출 기준 각각 1위와 3위에 올랐다. 이 제품들은 그릭 요거트 콘셉트 상품이다.

2일 GS리테일에 따르면, 카이막요거트는 우유 지방을 농축해 만드는 튀르키에의 전통 디저트류인 카이막 크림을 그릭 요거트로 구현한 상품이다. 꿀과 블루베리 잼이 별첨 된 GS25의 PB상품이다. 회사는 지난해 '건강한 한끼'를 즐기는 2030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본격 선보여 왔다.

GS25는 카이막요거트 외에도 대관령 삼양목장의 유기농 목초를 먹고 자란 젖소에서 단일 집유한 유기농 원유를 3배 농축해 만든 오르닉아이슬란드요거트를 추가로 독점 선보이며, 건강한 한 끼 대용식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조재범 GS25 음용기획팀 MD(매니저)는 "이번에 선보인 PB상품들이 유명 NB 상품들을 밀어내는 것을 목도하며 헬시플레저, 미닝아웃, 등 가치 지향적 소비자들의 트렌드 변화 속도에 다시 한번 놀랐다"고 전했다.

조 MD는 이어 "GS25가 트렌드 변화를 이끌어 내고 높은 가치와 재미있는 소비를 창출해가는 하나의 놀이터 같은 소매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최문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