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P&G, '국민템' 최대 50% 할인 행사 진행

2023-06-05     최문수 기자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한국P&G와 손잡고 인기 아이템 할인 프로모션에 나선다. 각각 식품과 생활용품 분야를 담당하는 두 브랜드 간 상생 협력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5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7일부터 9일까지 네이버 도착보장관에서 진행된다. 진행 기간 동안 '국민 아이템'으로 꼽히는 양사 대표 제품이 특가로 제공된다.

소비자는 두 브랜드 제품을 동시 구매하면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양사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2000명에 한해 네이버 N포인트 1만 원 적립 헤택이 제공된다.

1일차에는 아이가 있는 소비자를 위해 햇반과 펨퍼스 기저귀를 중심으로 하는 '맘스라이프' 세일을 진행한다. 

2일차에는 고메 냉동 식품과 다우니 세탁세제로 구성된 '싱글라이프' 세일을, 3일차에는 30~40대 남성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맨스라이프' 세일이 진행된다.

CJ제일제당과 P&G의 이번 프로모션은 브랜드 직영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가 가능한 것으로 전해진다. 

또, 네이버 N 도착 보장 서비스를 통해 빠른 배송까지 가능해 소비자의 큰 호응이 기대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양사의 대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다양한 협업을 통해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위키리크스한국=최문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