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빽다방, '디아블로 에너지드링크' 선봬

2023-06-07     최문수 기자
ⓒ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 커피 전문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신작 액션 RPG '디아블로 IV'와 손잡고 '디아블로 에너지드링크' 음료를 시즌 한정 출시한다.

7일 빽다방에 따르면, 이번 신메뉴 출시는 글로벌 게임 팬들을 겨냥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이다. 특히, 이번 협업은 디아블로의 오랜 팬으로 알려진 백종원 대표와 블리자드 간 서로의 팬심이 화제가 돼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디아블로 에너지드링크'는 게임 속 캐릭터의 체력을 보충해 주는 '치유 물약'을 모티브로 개발됐다. 카페인이 함유된 레드 컬러의 레몬맛 스포츠 음료로, 게임 내 '치유 물약'이 떠오르는 비주얼이 특징이다.

체내 흡수가 빠르고 피로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에너지드링크를 기반으로 제조돼 무더운 여름철 갈증 해소와 에너지 충전에 제격으로 전해진다.

빽다방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신메뉴 구매 고객 대상으로 '디아블로 IV 스크래치 쿠폰'을 음료당 1매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게임 내 눈송이 이벤트 응모 및 한정판 굿즈 획득 기회를 제공받는다.

또,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빽다방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550명을 선정해 '디아블로 IV 굿즈' 및 '빽다방 1만 원 금액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신메뉴는 7일부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빽다방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디아블로 게임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마련된 것"이라며 "디아블로 게임과 함께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처럼 앞으로도 고객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고객중심 경영을 이어가도록 부단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최문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