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델몬트 콜드 제주감귤 1L' 출시

2023-06-07     최문수 기자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제주감귤의 맛을 그대로 담은 과즙 100% 냉장주스 '델몬트 콜드 제주감귤' 1L를 출시했다.

7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제주감귤을 집에서 직접 짜서 마시는 듯한 식감까지 살린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회사는 냉장주스 대표 브랜드 '델몬트 콜드' 기존 제품인 오렌지, 포도, 복숭아에 이어 소비자 선호도가 높고 제주 지역 농가와의 상생 취지를 담아 제주감귤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였다.

패키지 디자인은 탐스럽게 익은 제주감귤과 제주를 상징하는 돌하르방 이미지를 전면 배치해 제주감귤주스의 정통성을 살렸다.

롯데칠성음료는 델몬트 콜드 제주감귤을 대형마트 선발매 후 다양한 채널로 판매를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 신제품 출시에 맞춰 기존 델몬트 콜드 오렌지, 포도, 복숭아의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도 오는 7월부터 순차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델몬트 콜드 제주감귤은 새콤달콤한 제주감귤의 맛과 오렌지펄프로 씹는 재미까지 살린 제품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제주감귤주스의 생산 및 판매 확대를 통해 제주 비상품 감귤의 소비를 촉진하고 지역 농산물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도 높여가는 등 상생 활동에도 힘을 쏟을 계획이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최문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