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통' 속 훈훈한 동행…NS홈쇼핑, 협력사에 무더위 이겨낼 '삼계탕' 전달

2023-08-10     최문수 기자
NS홈쇼핑

NS홈쇼핑이 협력사에 무더위를 이겨낼 삼계탕 304인분을 전달하는 등 훈훈한 동행을 이어가고 있다. 회사는 지난해 11월 자사와 협력해 우수한 성과를 낸 실무자에게 치킨을 비롯한 커피 상품권을 전달한 바 있다.

10일 NS홈쇼핑에 따르면, 회사는 말복을 맞아 온라인몰·쇼핑북 협력사 40개 사에게 304인분 삼계탕을 전달했다. 폭염에도 불구하고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한 협력사를 격려하기 위함이다.

NS홈쇼핑과 상반기 협력으로 성과를 낸 NS몰과 NS쇼핑북의 우수 협력사 40개 사에는, 조항목 대표이사의 감사 메시지와 함께 '하림e닭 삼계탕' 304인분을 증정했다.

NS솜쇼핑은 협력사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 중에 있다.

앞서, 중복에는 TV홈쇼핑과 T커머서 협력사에 삼계탕 920인분을 전달하기도 했다. 또 판로개척과 브랜드 육성, 품질관리, 교육 등 다양한 동반성장 활동을 전개해왔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11월에는 NS홈쇼핑과 협력해 성과를 달성한 35개 협력사 실무자에게 치킨, 커피 등의 상품권을 전달했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는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에 대해 강조했다. 조 대표이사는 "협력사와 상생하며 동반성장하는 것이야말로, 고객 만족과 신뢰 확보의 근간"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파트너와 함께 대규모로 성장하는 NS홈쇼핑이 될 수 있도록 소통과 공감 활동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덧붙였다.

[위키리크스한국=최문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