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뿌링클 잇는 마법클로 '트렌드 세터' 자리 굳힌다

2023-08-10     최문수 기자
bhc치킨

bhc치킨이 국민치킨으로 거듭난 '뿌링클'을 잇는 신제품 '마법클'을 새롭게 선보이며 트렌드 세터 자리를 강화한다.

10일 bhc치킨에 따르면, 마법클은 MZ세대의 관심이 높은 마늘빵을 치킨에 접목한 신제품이다. 실제로 이 제품은 10~20대가 빵을 좋아한다는 점에 착안해 나온 제품이기도 하다.

바삭하게 갓 튀겨낸 치킨 위에 마늘, 버터, 그리고 회사의 전통 방식으로 제조한 조청으로 만든 마법클 소스가 적용되는 것이 특징이다. 그 위에는 직화 솥에서 볶아낸 마법클 후레이크가 올라간다.

이 신제품은 출시 전 관능테스트에서 만족도가 90%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전해진다.

bhc치킨은 뿌링클에 이어 대표적인 메가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마법클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판매 비중이 15%를 차지하고 있다.

마법클은 bhc그룹이 약 1065㎡ 규모로 올해 개소한 R&D 센터에서 뿌링클 개발 연구진들의 기술과 노하우로 탄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bhc치킨은 뿌링클에 이어 마법클을 2세대 라인업 대표 메뉴로 육성하기 위해 향후 공격적이고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bhc관계자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마법클은 뿌링클을 잇는 주력상품으로서 선보인 메뉴로 현재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앞으로가 기대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지속적인 히트 메뉴의 탄생은 기업의 연속성을 알 수 있는 지표인 만큼 기존 브랜드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수 있는 신제품 개발에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위키리크스한국=최문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