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바람의나라: 연’ 신규직업 ‘도깨비'·서버 업데이트

2023-09-08     강정욱 기자
넥슨

넥슨은 슈퍼캣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의 신규 직업 ‘도깨비’ 및 권역(서버)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7일 진행된 생방송 ‘청풍명월’에서 최초 공개됐다. 신규 직업 ‘도깨비’와 신규 권역 ‘달’은 오는 21일 추가된다. 9번째 직업 ‘도깨비’는 익살스러운 형태의 ‘둔기’를 활용해 강력한 근접 기술을 사용하는 ‘바람의나라: 연’만의 직업이다. ‘도깨비불’을 소모해 다양한 전투 상황에서 대처 가능하다. 새롭게 추가되는 권역 ‘달’은 기존 권역 ‘해’와 분리해 독립된 형태로 운영되며, 신규 유저들 간의 플레이 환경을 제공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20일까지 ‘바람의나라: 연’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신청자에게는 신규 직업 ‘도깨비’의 모습을 활용한 ‘전설 길달 환수 1개’, ‘전설 길달의 수호 도깨비 환수 1개’, ‘전설 길달의 도깨비 호랑이 환수 1개’ 등 풍성한 보상을 줄 예정이다.

‘바람의 나라: 연’ 김동현 디렉터는 “수행자분들의 목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며, 꾸준한 개선과 신규 콘텐츠로 최고의 플레이 경험을 약속드린다”며 “‘바람의나라: 연’만의 개성을 담은 신규 직업 ‘도깨비’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강정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