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간 소통과 화합 도모“…롯데건설, 창립 64주년 기념 뮤비 공개

창립 64주년 기념 임직원 간에 소통 강화 및 단합위한 합창 뮤비 제작 박현철 부회장 “100년 전통 ‘더 좋은 회사’위한 새로운 출발점 되길“

2023-09-15     안준용 기자

롯데건설이 창립 64주년을 기념해 ‘함께하는 우리’라는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롯데건설 공식 유튜브 채널 ‘롯데건설TV‘를 통해 공개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롯데건설, 하나 되고 미래를 향해 나가자‘라는 주제로 임직원 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영상에는 직원들이 연습하고 녹음하는 장면과 롯데건설의 기업문화 활동 등 다양한 장면들이 담겼다

합창 뮤직비디오에는 현장과 본사 임직원 15명이 참여했으며, 노래뿐만 아니라 기타, 건반, 드럼도 직접 연주했다. 참여한 직원 중 대부분은 지난해 진행한 임직원 참여형 노래경연대회인 ‘롯데 복면가왕’ 수상자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박현철 롯데건설 부회장은 “창립 64주년을 맞이한 오늘이 100년 전통의 ‘더 좋은 회사’ 롯데건설이 될 수 있는 새로운 출발점이 되었으면 한다“면서 “임직원의 노고와 헌신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합창에 참여한 한 직원은 “창립기념일을 맞아 만든 노래에 참여하게 되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면서 “여러 사람이 모여 만든 하모니가 직원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건설은 창립기념일 행사를 통해 임직원을 비롯해 파트너사의 노고에 대한 포상을 실시했다. 올해의 롯데건설인, 근속 포상, 모범사원, 우수기술 개발사원 등 총 404명과 20년 이상 된 장기 협력 파트너사 13개 사에 대한 포상을 진행했다.

[위키리크스한국=안준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