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홍콩 '국제관광엑스포'서 '한국관광' 알려

이달 말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점 그랜드 오픈

2018-06-17     이호영 기자
[사진=호텔신라]

 

호텔신라(대표 이부진)는 신라면세점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점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홍콩에서 열린 '국제관광엑스포'에 참가, '한국관광 알리기'에 나섰다. 

17일 호텔신라에 따르면 14~17일 나흘간 홍콩 C&E(Convention & Exhibition) 센터에서 개최된 '홍콩 국제관광엑스포'에 참가했다. 호텔신라 엑스포 참여는 지난해 이어 두번째다. 

행사 기간 호텔신라는 홍콩 현지 관광업계 1만명 가량의 관계자들과 약 10만명 현지 관람객을 대상으로 신라면세점과 신라호텔, 그리고 한국 관광산업 경쟁력, 매력 등을 알렸다. 

이번 엑스포에서 호텔신라는 홍콩 여행사, 마이스(MICE) 전문업체 등 모두 110여곳 신규 거래선과 한국 관광상품 개발 등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외 이달 말 예정인 신라면세점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점 그랜드 오픈을 축하하는 SNS 이벤트도 관람객들의 큰 호응 속 진행했다. 홍콩 첵랍콕 공항점 콘셉트는 '뷰티 앤 유'(BEAUTY&YOU)다. 해당 로고 장식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SNS에 게시하는 이벤트다. 

지난해 신라면세점 해외 매출은 약 6000억원 규모다. 이달 말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 면세점을 그랜드오픈하면 국내 면세점 기업 가운데 처음으로 올해 연간 해외 매출 1조원을 달성할 것으로 신라면세점은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