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살롱 드 K9 클래식 인비테이션’ 실시

2018-07-05     문 수호 기자

기아자동차(주)가 THE K9 관심 고객을 대상으로 ‘살롱 드 K9 클래식 인비테이션(Classic Invitation)’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시네마 클래식 음악 감상회와 ▲THE K9 시승 기회 등을 제공하며, 기아차가 프리미엄 플래그십 세단 THE K9에 걸맞은 품격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행사는 19일 ‘살롱 드 K9(강남구 영동대로 소재)’에서 진행되며 올해 11월까지 매월 1회씩, 총 5회 실시될 예정이다.

‘살롱 드 K9 클래식 인비테이션’ 이벤트는 참여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12일(목)까지 ‘살롱 드 K9’ 문의전화(02-2088-4569)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당첨자는 7월 16일(월) 발표 예정이다.

기아차는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쌍의 커플을 행사에 초청할 예정이며, 행사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살롱 드 K9’ 예약 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시네마 클래식 음악 감상회는 음악 칼럼니스트 정준호씨가 진행을 맡으며 ▲유성영화의 탄생에 얽힌 이야기 ▲뮤지컬 걸작 영화들의 숨겨진 이야기 ▲영화 속 명장면과 함께 듣는 클래식 음악 등 영화음악 관련 콘텐츠, 그리고 유명 공연 영상을 함께 감상하고 해설을 곁들이는 공연음악 관련 내용 등으로 구성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살롱 드 K9 클래식 인비테이션’ 이벤트는 플래그십 세단 THE K9에 걸맞은 품격 있는 시간을 고객들께 제공하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분들이 친근한 영화를 통해 클래식을 이해하고 일상 속 문화를 향유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문수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