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컴백 D-1…“‘마이 페이스’가 왜 타이틀곡인지 보여드릴 것”

2018-08-01     김태성 기자
[사진=영상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컴백을 앞두고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달 31일 오후 네이버 V를 통해 컴백 티징 리얼리티 ‘INTRO: I am WHO’ 에피소드 2화를 선공개했다. 지난달 24일 “‘마이 페이스’가 저희 에너지를 보여줄 수 있고 ‘마이 페이스’를 유지하며 갈 것이라는 저희의 최종적인 메시지가 담겨 타이틀곡이 된 것 같다”고 소개한 에피소드 1화에 이은 두 번째 영상으로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 속 스트레이 키즈는 서울 강동구 성내동에 위치한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사옥 연습실에서 신곡 ‘마이 페이스’ 퍼포먼스를 직접 구상하며 연습에 매진하는 모습과 함께 다양한 컴백 스포일러를 전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마이 페이스’가 왜 타이틀곡인지 확실하게 보여드리겠다”며 “팬분들이 우리 무대를 보고 ‘정말 멋있다’고 감탄해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준비했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또 “이번 신곡 ‘마이 페이스’는 스트레이 키즈의 ‘마이 웨이’를 표현한 곡으로 각 잡힌 칼군무, 찰진 매력의 개인 파트, 반전미 넘치는 퍼포먼스 등 많은 요소를 배치했다”며 무한 매력 발산을 예고했다. 아울러 데뷔곡 ‘디스트릭트9(District 9)’ 활동 시 얻었던 교훈을 바탕으로 컴백곡 ‘마이 페이스’에서 발전하려는 노력을 선보여 이들의 성장을 더욱 기대케 했다.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는 신나고 경쾌한 사운드와 “조급할 필요 없어 My Pace 비교 따윈 하지 마 천천히 달려도 괜찮아 나의 길을 따라 My lane”이라는 가사만으로 힘찬 에너지를 뿜어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컴백 하루 전날인 8월 5일 오후 5시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컴백 쇼케이스 ‘언베일 [오퍼스 투 : 아이 엠 후] (UNVEIL [Op.02 : I am WHO])’를 개최하고 팬들에게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위키리크스한국=김태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