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여름 휴가철 8월 한달 내내...내국인 위한 '혜택' 선봬

2018-08-06     이호영 기자
[사진=호텔신라]

신라면세점(대표 이부진)은 내국인 수요가 높은 이달 한달간 각종 할인 행사와 함께 슈에무라 신제품 단독 판매, 입생로랑 팝업스토어 운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이달 6~10일 매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5000명에게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라라캐시'를 증정하는 '라라위크'를 진행한다. 15일까지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수입 화장품, 국내 화장품, 패션잡화 등을 최대 40% 할인하는 '夏!夏!夏!(하하하) 세일'을 연다.

이같은 할인행사에 더해 이달 한달간 매주 월요일 '신한 팬클럽 데이', 수요일 'T멤버십 데이' 등 '특정일 할인 데이'엔 추가로 최대 10%까지 할인해준다.  또한 31일까지 서울점 구매 금액을 온라인면세점 적립금으로 최대 100만원까지 돌려주는 '페이백' 행사도 마련했다. 

이외 이달 31일까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 신제품 '안티/옥시 클래리파잉 젠틀 클렌징 오일 인 워터'를 아시아태평양 면세점 중 단독으로 국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 

같은 기간 인천공항 T2점에서는 프랑스 대표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YSL)'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이번 팝업 매장에서는 '몽 파리(Mon Paris)' 향수 구입 고객에게 원하는 문구를 제품에 새겨주는 각인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위키리크스한국=이호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