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신제품] 아모레·LG생건, 여름철 화장 "빠르고 쉽게"...'블러셔·라이너·메이크업 키트'

2018-08-22     이호영 기자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헤라'는 밝은 색상의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를 새롭게 선보인다. 맑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고점도 밤(balm) 제형 오일 성분으로 가루 날림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된다. 여러 번 덧바르거나 쿠션 파운데이션과 사용해도 뭉침 없이 발색된다. 전국 백화점·면세점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에서 판매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는 한국 여성 손가락에 최적화된 '핑거 그립 핸들'로 손 떨림 없이 정교하고 선명한 아이 라인을 그릴 수 있는 '핑거 그래픽 라이너'를 출시했다.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명동과 이대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충무로와 이대, 코엑스몰 '라네즈 로드숍',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판매한다.

아모레퍼시픽의 '에뛰드하우스'는 쉽고 빠르게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퀵 앤 이지'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비비드 & MLBB 컬러 구성으로 생기 넘치는 화장부터 분위기 있는 화장까지 쉽고 빠르게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퀵 앤 이지' 틴트와 섀도우, 라이너 등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쿠팡과 온라인 패션 편집숍 '서울 스토어'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VDL'은 메이크업 전 피부에 수분과 광채를 부여, 화장을 위한 최적 상태를 만들어주는 '루미어레이어 마스크'를 선보인다. 바쁜 아침 시간대 마스크 한 장이면 화장 전 스킨 케어가 완료된다. 일반 마스크 대비 크기가 작아 외출 전 헤어 스타일링에 신경 쓰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클레어스코리아의 스킨 케어 브랜드 '클라우드 9'은 '브라이트닝 아이스 크림' 2종을 출시한다. 더위에 열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브라이트닝 캡슐은 피부를 톤업시켜준다. 더블 화이트닝 컴플렉스 성분은 화사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위키리크스한국=이호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