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앞세워 PGA 대회 '노던 트러스트'서 한식 홍보

2018-08-27     유 경아 기자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비비고'를 앞세워 세계적인 PGA 대회 ‘노던 트러스트(THE NORTHERN TRUST)’에 참여해 한국 식문화 확산에 나섰다고 27일 밝혔다.

'비비고'는 미국 PGA 대회 ‘노던 트러스트’의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했다. ‘노던 트러스트’ 대회는 이달 21~26일(현지시간 기준) 미국 뉴저지주 파라무스, 리지우드(Paramus, Ridgewood) C.C 골프장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올해 10월에 열릴 국내 유일의 PGA투어 정규대회인 'THE CJ CUP @ NINE BRIDGES’에 앞서 ‘비비고’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미국 현지에 한식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CJ제일제당은 대회기간 동안 대회장에서 단독으로 '비비고 테이스티로드(bibigo Tasty Road)' 부스를 운영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미국 현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비비고 만두'를 중심으로 한국 식문화를 알리는 데 중점을 뒀다.

박은선 CJ제일제당 비비고팀 부장은 "스포츠를 통해 비비고를 자연스럽게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면서 "’비비고’가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성장해 '한식 세계화' 열풍을 이끌며 전세계에 한식의 우수성과 정통성을 알리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유경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