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이태리 명품 침구 ‘벨로라 자스민가든 컬렉션’…15일 GS홈쇼핑 첫 선

2018-09-14     천 진영 기자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이태리 명품 침구 벨로라의 2018 F/W 신제품 ‘자스민가든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오는 15일 9시 2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GS홈쇼핑 ‘왕영은의 톡톡톡’에서 벨로라 자스민가든 컬렉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자스민가든 컬렉션은 북유럽의 풍경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했다. 블루와 그레이 컬러의 조화로 현대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의 벨로라 감성을 표현했으며, 겨울 자스민 꽃과 이파리, 줄기 모티브들이 벨로라 수석디자이너의 핸드드로잉을 통해 정교하게 그려냈다.

신제품은 이태리 본사에서 한국 침구 사이즈를 반영 및 제작해 완제품 형태로 직수입했으며, 천연 면 소재의 ‘퍼케일’ 원단으로 제작됐다. 퍼케일 면은 평직 면포의 일종으로 씨실과 날실이 1대 1로 촘촘하게 교차된 직물이다.

자스민가든 컬렉션은 꼼꼼한 봉제와 마감, 이음선이 없다는 점이 특징이다. 베김이 잘 생기지 않고 표면의 보송보송함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GS홈쇼핑 특별기획 구성은 이불 커버와 베개 커버, 매트리스 커버 3종이다. 추가로 핑크 컬러와 스트라이프 패턴의 베딩세트(이불커버, 배개커버, 패드)와 이불솜을 특별 추가 구성으로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자스민가든 컬렉션은 건강한 침실을 추구하는 라클라우드와 더불어 네추럴 하고 감각적인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며 “깐깐하고 엄격한 관리로 소문난 이태리 명품 브랜드 침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위키리크스한국=천진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