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고객과 함께하는 ‘비욘드 더 스코어:셰헤라자데’ 개최

2018-10-15     문 수호 기자
기아차가

기아자동차(주)는 11월10일(토)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리는 ‘비욘드 더 스코어:셰헤라자데(BEYOND THE SCORE: SCHEHERAZAD)’ 공연에 THE K9 관심 고객을 초청한다고 15일 밝혔다.

‘비욘드 더 스코어: 셰헤라자데’는 부산시향 상임지휘자 최수열의 지휘 아래 국내 최고의 교향악단 서울시향의 연주와 연기파 배우 박지일 및 김수진의 목소리가 어우러지는 품격 있는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시카고 심포니 오케스트라가가 개발한 ‘비욘드 더 스코어’ 형식을 국내 최초로 도입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비욘드 더 스코어’ 형식은 음악과 영상, 나레이션이 결합된 형태의 프로그램으로 클래식 초보자들도 깊이 있는 작품 이해가 가능해 최근 세계 클래식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공연 형식이다.

공연곡인 림스키코르사코프의 ‘셰헤라자데’는 아라비안나이트(천일야화)의 유혹적인 이야기를 화려하고 이국적인 한 편의 동화처럼 풀어낸 음악으로, 매혹적인 바이올린 솔로가 인상적이며 각 악기마다 특유의 화려한 선율이 어우러져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공연 당일 콘서트홀 입구에는 THE K9이 전시되며, 전문 도슨트가 배치돼 고객들은 차량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받을 수 있다.

공연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10월15일(월)부터 26일(금)까지 기아차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응모 기간 동안 ‘살롱 드 K9’을 예약 방문한 고객들도 추첨을 통해 관람 기회가 주어진다.

초청 고객은 총 1500여명 규모로 기아차는 10월30일(화) 이후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응모 고객 중 50팀(100명)을 선정해 11월9~11일 2박 3일간 THE K9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도 실시할 계획이다. 고객들은 THE K9을 타고 국내 최고 수준의 관현악 명작 공연을 즐기는 품격 있는 주말을 즐길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THE K9의 성공적인 런칭을 기념하고,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대한민국 최고의 교향악단인 서울시향의 연주를 통해 기아차가 추구하는 품격 있는 가치를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문수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