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위키미키x프로미스나인 '급성장돌 특집'

2018-10-17     김태성 기자

 

오는 10월 1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고생 끝! 꽃길 시작’한 급성장돌 프로미스나인과 위키미키가 출연한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6월, 금주의 엄지돌로 ‘주간아’에 첫 출연한 이후 걸그룹 최초 ‘제3대 팬PICK돌’로 다시 찾아왔다. 팀으로 복귀한 멤버 장규리까지 완전체 프로미스나인으로 돌아와 다양한 매력들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프로미스나인 대세돌 자격 검증시간으로는 완전체로 컴백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러블리를 자랑하는 신곡 'LOVE BOMB'을 ‘롤코 댄스’에 맞춰 공개했다. 이날 멤버들은 성공에 대한 열정으로 신발을 벗어 던지며 댄스에 임해 대세돌다운 패기를 보여줬다. 또한 다양한 끼와 예능감을 보여줄 수 있는 ‘SNS 레전드 짤’에 도전했으며,대세돌하면 빠질 수 없는 단합력을 확인을 위해 걸그룹 최초 ‘날으는 물잔’에 도전했다.

 

또한 ‘러블리 틴크러쉬’ 콘셉트로 컴백한 위키미키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볼 수 있는 신곡 'Crush'를 ‘롤코 댄스’로 선보일 예정이며, 위키미키의 틴파워퀸을 찾기 위해 언니 팀VS동생 팀으로 나눠 ‘돼지 씨름’ 코너를 진행했다. 위키미키는 승부 앞에서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모습으로, 언니 동생 간의 양보 없는 달콤 살벌한 대결로 주변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한편 '주간 아이돌'은 10월 17일 수요일, 한 시간 빠른 오후 5시 MBC에브리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