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새해엔 다~ 돼지' 행사...'경품·쿠폰' 등 혜택 '다양'

2018-12-30     이호영 기자

신세계는 통합 온라인쇼핑몰 SSG닷컴에서 '새해엔 다~ 돼지' 행사를 열고 할인쿠폰과 카드사 청구할인, 음성검색 이벤트, 파격할인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행사 기간 SSG닷컴 전 회원에게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2주간 모두 10매 쿠폰을 받을 수 있고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된다. 하루 1회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최대 50%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최대 7% 카드사 청구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경품 이벤트도 있다. SSG닷컴·이마트몰·신세계몰 모바일 앱에서 음성 검색으로 '꿀꿀'을 외치면 참여 고객에게 앱 전용 7%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조선호텔 아리아 뷔페 식사권과 올반 식사권, 신세계상품권, 이마트24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준다. 

SSG닷컴 첫 구매고객 이벤트도 마련했다.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몰 최대 30% 할인쿠폰과 이마트몰 무료배송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상품도 풍성하다. 아디다스 스포츠웨어, VOV 여성 아우터 등 최대 50% 할인한다. 이외 한우 1등급 등심(25% 할인), 일렉트로맨 에어프라이어(7% 할인) 등도 할인한다.  

[위키리크스한국=이호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