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봄철 마케팅 시동...신학기 '립스틱·백팩·스니커즈' 행사

2019-02-07     이호영 기자

롯데백화점(대표 강희태)은 이달 21일까지 '새로움을 만나 봄' 을 테마로 매장 내외부를 봄 분위기로 조성하고 신학기 트렌드 품목 '립스틱·백팩·스니커즈' 행사를 펼친다고 7일 밝혔다. 

이날부터 롯데백화점은 매장 외벽과 쇼윈도, 매장 내부 등에 '플라워쇼(Flower Show) : 봄에는 매일 그대化' 이미지를 활용해 시각적으로 봄철 소식을 전달한다. 롯데백화점은 '새학기 준비'를 콘셉트로 '미니 웹 드라마'도 제작해 7일부터 롯데백화점 SNS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 이번 영상은 '립스틱·백팩·스니커즈' 3종 신학기 트렌드 품목을 활용했다. 

이와 함께 14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공식 페이스북'에 새학기 소망과 새학기 구입 희망 상품 등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웹드라마' 소품으로 선보였던 립스틱·백팩·니트 스니커즈를 증정한다. 

롯데백화점은 신학기를 앞두고 봄철 어울리는 색상의 올해 신상품 립스틱을 판매하고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과 감사품 증정 이벤트도 펼친다. 에스티로더 신상품 '퓨어 칼라 엔비 립스틱'(4만1000원), 맥(MAC) '디보티드 투 칠리-파우더 키스'(3만1000원) 등을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신학기 필수 패션 품목인 백팩·니트 스니커즈도 준비하고 본점·잠실점·영등포점·청량리점·부산본점 5개점 단독으로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9만원, 휠라 링크 맥스 백팩 13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외 '타미힐피거 나트 스니커즈' 19만8000원, '스케쳐스 USA'도 11만9000원이다. 

[위키리크스한국=이호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