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동화면세점 입점..."글로벌 브랜드 입지 강화"

2019-02-12     이호영 기자
[사진=듀이트리]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대표 문시언)는 이달 1일 동화면세점에 단독 매장으로 입점했다고 12일 밝혔다. 

듀이트리는 동화면세점 단독매장을 통해 자사 대표 제품 '더 클린 랩 스킨케어', '피토 테라피 카멜리아 엑스트랙트' 등 기초 스킨케어 라인과 클렌징 라인, 어반 쉐이드 선 라인 등 여러 다양한 베스트 셀러와 신제품을 판매한다. 

특히 국내는 물론 중국 등 해외고객에게도 큰 인기인 '픽앤퀵 마스크'와 '딥 마스크' 시리즈 등 시트마스크 제품도 다양하게 선보여 국내외 고객으로부터 호응이 기대되고 있다 

듀이트리는 동화면세점 입점 기념으로 2월 한달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률은 동화면세점 회원 등급과 구매 개수에 따라 다르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이번 동화면세점 입점은 국내외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통과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적극적인 면세점 사업 강화와 다양한 국내외 커뮤니케이션 진행으로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듀이트리는 동화면세점 광화문점과 롯데면세점 잠실점, 롯데면세점 제주점, HDC 신라면세점 용산점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에는 신세계인터넷면세점, 현대백화점인터넷면세점, 갤러리아온라인면세점과 동화인터넷면세점에 잇따라 입점하는 등 온오프라인 면세 사업 강화에 나서왔다. 

[위키리크스한국=이호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