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추억의 맛 살린 ‘그때 그 추억 컵국수 3종’ 선봬

2019-02-27     김민지 기자
[사진=샘표]

샘표는 국수 전문 브랜드 이렇게 좋은 날 ‘샘표국시’가 ‘그때 그 추억 컵국수 3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컵국수 형태로, 종류는 ‘잔치국수’, ‘얼큰해장국수’, ‘설렁탕국수’ 3종이다.

샘표는 1977년부터 국수 사업을 시작해 43년간 국수를 제조 판매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그때 그 추억 컵국수’는 추억의 맛을 살리면서도 제대로 된 국수 한 그릇을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컵 형태로 출시했다. 별도 첨가물 없이 밀가루, 전분, 소금만으로 면을 반죽하고, 튀기지 않은 면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그때 그 추억 잔치국수’는 국산 멸치를 우려낸 육수에 미역, 파를 더했다. ‘그때 그 추억 얼큰해장국수’는 국산 오징어와 미역으로 맛을 낸 국물에 파, 마늘 고춧가루로 칼칼한 맛을 살렸다. ‘그때 그 추억 설렁탕국수’는 사골국물에 파와 계란지단, 김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백화점, 일반 슈퍼 등 오프라인 매장과 샘표식품 온라인 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1890원(일반 슈퍼 판매가 기준)으로 3종 모두 동일하다.

샘표국시 마케팅 담당자는 "샘표국시는 우리 국수 요리를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들을 연구해 다양한 형태의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해외에서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샘표국시를 통해 우리 맛을 세계에 알리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김민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