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서울 1호 매장 ‘월계점’ 오픈 이벤트

2019-03-14     김서진 기자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는 단독 제휴를 맺고 있는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서울 1호 매장 '월계점' 오픈을 기념해 ‘월계점’을 이용하는 삼성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늘 오픈한 트레이더스 ‘월계점’은 서울에 생기는 첫 번째 매장으로 접근성을 강화하고 이마트 월계점과 통로를 연결해 서울초대형 복합 쇼핑몰로 자리 잡았다.

삼성카드는 트레이더스 ‘월계점’ 오픈 기념 이벤트를 제공한다.

트레이더스 '월계점'을 이용하는 전회원을 대상으로 다음달 10일까지 주차별로 선정된 품목에 대해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양념소불고기 등 인기품목 3종에 대해 이달 20일까지 특별 할인도 제공한다.

삼성카드 이용 고객은 월계점’에서 8만원 이상 결제 시 트레이더스 장바구니 3개를 소진 때까지 제공한다. 제휴카드로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첫 결제 시 결제금액의 30% 캐시백(한도 2만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트레이더스 제휴카드 회원에게는 전회원 대상 추가 혜택으로 트레이더스 월계점에서 8만원 이상 이용 시 '삼성 그랑데 건조기(16Kg)' 경품 응모권을 증정한다. 경품행사는 다음달 3일까지 진행하며, 매일 1명이상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트레이더스 월계점 및 이마트 월계점 이용가능성이 높은 회원을 대상으로 'LINK' 혜택을 제공한다. 'LINK' 혜택을 받은 회원은 다음달 3일까지 트레이더스 월계점 및 이마트 월계점에서 1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트레이더스 신규 매장 오픈 마케팅뿐만 아니라 혜택을 대폭 강화한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를 출시하는 등 트레이더스와의 마케팅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앞으로도 삼성카드 회원에게 다양하고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김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