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한국잡월드, 어려운 이웃 돕기 위한 사회공헌 협약 체결

2019-03-14     김민지 기자
왼쪽부터

유디는 지난 13일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한국잡월드에서 ‘건강한 나눔 공동 실천 및 사회공헌활동 강화’를 주요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업무협약에는 고광욱 유디 대표이사와 김종명 유디 사장을 비롯해 노경란 한국잡월드 이사장 및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두 회사는 이번 협약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고 지역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재능기부를 통한 상호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실시하는데 적극 협조하기로 합의했다.

한국잡월드는 유디치과에서 진행하는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라는 공동 나눔 캠페인에 적극 참여하기로 했다. 이 캠페인은 전국 120여개 유디치과를 중심으로 한국잡월드를 비롯한 기업 및 단체들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의료, 급식, 물품, 재능 등을 지원하는 공동 나눔 행사다. 

또 유디치과는 한국잡월드에서 운영하고 있는 어린이체험관 중 치과의원체험실을 통해 건강한 치아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치과의사와 치위생사 직업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 참석한 고광욱 유디 대표이사는 “한국잡월드와의 사회공헌협약을 통해 물질적인 도움뿐만 아니라 아동·청소년이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도움을 줄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김민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