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봄 선 설린 프로모션'

2019-04-12     이호영 기자
[사진=아모레퍼시픽]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설화수'는 매화가 피는 봄철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봄 선 설린 프로모션'을 오는 이달 15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후 6~10시다. 가격은 13만원이다. 

이번 '봄 선(宣) 설린 프로모션'은 봄을 모티브로 한 페스타 다이닝 '봄 선' 메뉴 이용 고객에게 설화수 '설린 라인'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나른한 봄철 입맛을 돋우고 환절기 피부 고민을 해소하도록 했다. 봄 매화 콘셉트의 이번 프로모션은 페스타 다이닝의 봄 특선 메뉴 '봄 선'에 은은한 매화향을 담은 매화주와 설화수 매화차 등으로 구성했다. 

지난해 론칭한 설화수 '설린 라인'은 매화의 항산화 힘으로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준다. 설린 라인 메인 '설린 크림'은 외부 유해 요인과 노화로부터 생기있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설린수'는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바탕을 완성해주는 스킨 컨디셔너다. '설린에센스'는 꿀처럼 피부에 밀착되지만 끈적임없이 촉촉함만 남는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화수 '설린 라인'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혜택 등이 특징이다. 메뉴는 봄나물을 비롯해 봄철 수산물 중 으뜸 도미와 주꾸미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6 코스로 구성된다. 부드러운 식감의 '꽃게 현미 계란찜'부터 향긋한 봄 미나리의 '무창포 주꾸미 볶음', '치악산 큰송이 버섯 떡갈비'와 '봄 산야초 전복 비빔 반상' 등이 준비된다.

[위키리크스한국=이호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