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코리아, 기업 탄생 80주년 기념 퍼포먼스 개최

2019-04-16     김민지 기자
[사진=힐스코리아]

프리미엄 펫푸드 업체 힐스펫뉴트리션 코리아(이하 힐스코리아)는 16일 서울 이촌한강공원에서 힐스 기업 탄생 80주년을 기념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날 퍼포먼스에는 힐스코리아 임직원을 비롯 어드바이징 그룹인 ‘힐스펫멘토’와 힐스의 사료지원을 받는 유기동물 입양가족, SNS 이벤트를 통해 이번 행사 참가에 응모한 고객 등 50여명이 반려동물과 함께 참석했다. 

힐스코리아는 이번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힐스 기업 탄생 80주년을 기념한 SNS 이벤트와 반려동물 보호자들을 위한 클래스, 봉사활동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 중이다. 

힐스는 1939년 전 세계에서 처방식을 최초로 만들었으며 수의사들이 학교에서 공부하는 영양학 교과서를 편찬한 기업이다.

힐스는 자체 연구센터인 ’글로벌 펫 뉴트리션 센터’도 갖추고 있다. 70만평 규모로 230여명의 수의사와 전문의, 영양학자, 과학자들이 반려동물에게 가장 필요한 최적의 영양 균형과 최고의 맛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제품 개발에 노력을 쏟고 있다.

백정은 힐스코리아 팀장은 “힐스는 지난 80년간 혁신을 거듭하며 전 세계 수의사들로부터 가장 신뢰받는 파트너로서 자리를 지켜왔다”며 “이제 힐스 코리아가 한국에서도 새로운 미래 80년을 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김민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