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가정의 달 맞이 ‘가문의 건강’ 프로모션 실시

2019-04-19     김민지 기자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 전체 건강관리를 지원하기 위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람보르기니 안마의자(LBF-750), 성장기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Highkey), 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 등 경품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가문의 건강’ 프로모션을 내달 19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렌탈, 구매하거나 홈쇼핑 상담을 마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먼저 친인척을 포함해 한 가족이 안마의자 2대 이상을 한 번에 렌탈 또는 구매하면 156만원 상당의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에 참가한 고객들은 추첨을 통해 람보르기니 안마의자 1대와 하이키 10대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6월 10일 바디프랜드 홈페이지와 개별통보로 발표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안마의자 구매 수요가 확대돼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성인용 모델부터 성장기 청소년용까지 가족 전체 연령층의 건강관리를 위한 라인업이 갖춰진 만큼 다가올 가정의 달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김민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