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 ‘제6회 아시아 美 페스티벌’ 후원

2019-05-10     정예린 기자
제6회

파나소닉코리아는 문화예술 분야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오는 11일 KBS스포츠월드 제1 체육관 아레나홀에서 열리는 ‘제6회 아시아 美 페스티벌 뷰티 콘테스트(이하 아시아 美 페스티벌)’가 성황리에 운영되도록 협찬한다고 10일 밝혔다. 

파나소닉코리아는 기업철학인 공존공영의 정신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더 나은 삶, 더 좋은 세상(A Better Life, A Better World)’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일례로, 청소년과 대학생을 위한 각종 콘테스트나 후원사업, CSR 투어, 에코활동, 봉사활동뿐 아니라 사회문제와 연계한 국민구강건강, 국민효도 등의 캠페인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평창동계올림픽도 후원했으며, 2020년 도쿄올림픽의 후원도 이어갈 예정이다.

올해로 6회째 맞이하는 ‘아시아 美 페스티벌’은 메이크업 국가자격증에 준한 종목과 창작메이크업, 네일, 피부, 헤어, 스킨아트 등 6개 분야로 청소년부와 일반부로 나뉘어 진행한다. 또한, 직종별로 1~3위의 고득점자 선수에게는 각각에 해당하는 국가자격증 면제권이 부여돼 미용관련 분야에 종사하는 이들에게 관심이 뜨겁다.

파나소닉코리아는 ‘아시아 美 페스티벌’이 개최되는 11일에 1층 메인 로비에서 뷰티 제품의 체험이 가능한 체험 부스도 운영할 계획이다. 총 2개의 부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체험 부스에서는 파나소닉코리아의 뷰티제품인 뷰티 에스테 4종을 비롯하여 헤어드라이기 등 다양한 뷰티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노운하 파나소닉코리아 대표는 “제6회 아시아 美 페스티벌에 참가한 선수들 모두가 마음껏 실력을 뽐내 좋은 결과를 얻길 바라며 앞으로도 아시아 美 페스티벌이 성황하기를 바란다”며 “파나소닉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고객과 사회에 많은 것을 돌려주고 실천하는 공존공영의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위키리크스한국=정예린 기자]